실시간 뉴스



탐앤탐스, MD상품 택배 서비스 전 매장 확대


고객 호응 힘입어 직영 매장에서 전 매장으로 확대 실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직영점에서 제공하던 브랜드 기획상품(MD) 택배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탐앤탐스는 '에코 핸들드링킹자', '더블 콜드 텀블러',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등의 MD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MD상품 택배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도모하고 더 나아가 고객 만족까지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제 고객들은 매장에서 MD상품을 직접 보고 결정한 후 부피가 큰 상품도 집에서 가볍게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탐앤탐스는 MD상품 가이드북을 비치해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MD상품 가이드북에는 탐앤탐스의 식품과 비식품류 MD상품을 총망라하고 있으며 상품의 특성부터 가격까지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택배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MD상품 가이드북을 보고 결제한 다음 비치된 택배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 직원에 전달하면 된다. 고객이 구매한 MD상품은 탐앤탐스 물류 창고를 통해 익일 발송된다. MD상품 단 하나를 구매해도 이용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로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지난 2월 직영 매장에 한 해 MD상품 택배 서비스를 선 시행했다"며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MD상품 택배 서비스 전 매장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