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서는 옷 찢지 않는다" 웃음


오는 8월 5일 밤 10시 20분 첫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옥택연이 '구해줘'에서 맡은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옥택연, 서예지, 조성하, 우도환, 윤유선, 박지영, 김성수 PD 등이 참석했다.

옥택연은 "드라마에서는 옷을 찢지 않는다. 그건 무대에서 찢어야 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면서 "시청자 분들이 제 연기를 봤을 때 연상되는 캐릭터가 있을 수 있다"며 "하지만 함께 연기하는 4인방 속 캐릭터가 있다. 이런 부분들을 잘 봐주시면 2PM 멤버 때의 모습이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옥택연은 드라마에서 선보이는 사투리에 대해서도 밝혔다. 옥택연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장소 무지군은 경상북도"라며 "선생님이 경상북도 사투리를 정확히 가르쳐주신다"고 말했다.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는 촌놈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연재 당시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조금산 작가의 웹툰 '세상 밖으로'가 원작이다.

옥택연은 한상환 역을 맡았다. 주변 사람들에게 까칠하게 굴지만 자신을 인간 한상환으로 바라보는 친구들과 함께할 땐 장난기를 감추지 못하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변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해줘'는 오는 8월 5일 밤 10시 20분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서는 옷 찢지 않는다"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