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탈인테리어 까사미아, '친환경 세제' 선보인다


'브리오신', '버블베이지', '시티라이프' 브랜드 입점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 지철규)는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 '버블베이지', '시티라이프' 가 까사미아 전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화학성분이 첨가 되지 않은 친환경 세제로 각각 에코서트 인증, 보건복지부 안심인증 등을 받았다.

'브리오신(Briochin)'은 100년 역사의 프랑스 럭셔리 청소세제 브랜드러 유기농 인증단체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욕실 및 주방 클리너로 구성돼 있다.

저자극 친환경 브랜드 '버블베이지(BUBBLE BEIGE)'는 99% 생분해성 천연유래 원료로 제작된 저자극 천연세제로 피부가 여린 아기들은 물론 피부가 민감한 성인들도 사용할 수 있다.

'시티라이프(citylife)'는 나노기술을 사용한 식물성 지방산 고농축 기법이 적용된 세제다. 먼지 케어 성분인 세이프존(Safe Zone)과 병풀추출물 첨가로 피부와 옷감을 보호한다. 보건복지부 안심인증 1종 주방세제로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방부제, 발암물질이 없는 친환경 세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환경 이슈로 인해 고객들이 친환경 세탁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까사미아는 고객 건강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매장에서 쉽게 친환경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 압구정점은 친환경 럭셔리 세제 브랜드 3종 입점을 기념해 주방, 욕실 청소는 물론 세탁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여름선물용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탈인테리어 까사미아, '친환경 세제'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