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코로나, '선셋 축제' 개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코로나, 양양 해변서 '선셋 축제' 개최

코로나(Corona)가 다음달 19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서피비치에서 '선셋 축제'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서핑과 함께 시원한 코로나를 즐길 수 있는 '코로나 선셋 위크'를 연다. 방문객은 이 기간 동안 코로나 전용바에서 라임을 끼운 상쾌한 코로나를 맛볼 수 있다. 또 서핑 강습과 함께 티셔츠 꾸미기, 휴양지 메이크업 및 타투, 태닝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녁에는 캠프파이어와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26일과 27일에는 메인 행사인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확 트인 바다와 눈부신 석양을 배경으로 레게 음악밴드 김반장과 윈디시티를 포함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흥겨운 음악 공연과 신나는 디제잉도 선보인다.

코로나는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25일부터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29일까지 예매하면 41%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유니클로,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유니클로가 글로벌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인 '2018 UT 그랑프리'를 개최한다. 올해의 디자인 콘테스트 주제는 '마블(Marvel)'이며 다음달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올해 테마인 마블은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아이언맨 등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포함해 지난 75년간 약 8천개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수상자는 내년 봄에 발표되며 1등은 1만 달러(한화 약 1천114만원)의 상금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들은 내년 여름 라인업을 통해 남성, 여성 및 키즈용으로 출시돼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블린, 여름용 란제리 '썸 블루' 출시

에블린(EBLIN)이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썸 블루(Some Blue)' 라인을 선보인다. 블루 컬러의 이번 라인은 브라 3종·여성 팬티 3종·남성 팬티 1종·슬립 1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브라렛(bralette)도 함께 출시했다.

◆LF몰, 헤지스 '피즈&데일리 라인' 할인 이벤트

LF몰이 8월 7일까지 헤지스 액세서리의 '피즈(PHIZ)', '데일리(DAILY)' 라인 제품을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즈는 휴대폰 케이스·충전기 등 IT 기기 용품을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데일리는 머그컵·러그 등 리빙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LF몰은 7월 신규 가입 및 첫 구매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LF몰 e-마일리지로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전 고객에게는 당일 소멸되는 1만 마일리지를 매일 지급한다.

◆풀무원다논, '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 2종 출시

풀무원다논이 최근 합성감미료 없는 '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갈색의 액상 발효유로, 장건강 지킴이 복합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2종을 함유하고 있다. 또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요구르트와 당 함량을 50%, 칼로리를 35% 낮춘 '로어슈거(Lower Sugar)' 요구르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디저트나 입가심으로 요구르트를 즐기는 10~20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유산균을 형상화 한 캐릭터 10종을 사용해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용량은 260ml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코로나, '선셋 축제'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