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 "국내 여름여행…할인쿠폰으로 알뜰하게"


2주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 쿠폰 발급…최대 1만원 저렴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위메프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지역·서비스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 뷔페·세탁·청소·인테리어를 시작으로 ▲26일 다이어트 도시락·헬스·PT ▲27일 헤어·네일 ▲28일 에스테틱·스파 ▲29일 맛집·카페·뷔페 전체 등 2주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고, 위메프 모바일 앱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위메프는 8월 13일까지 자사 앱과 '위메프 할인지도'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 할인지도는 지도상에서 위치기반으로 주변 딜(지역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내 주변에 있는 수천여 개의 위메프 지역·서비스 상품을 지도상에서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제주, 부산, 거제·통영, 여수, 전주 등 대표 휴가지의 700여개 지역·서비스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부산 더파티 뷔페, 해운대 마리나블루키친뷔페, 제주 렌터카, 진양호캐리비안 워터파크, 비봉공룡공원 테마워터파크 등으로 위메프 앱의 지역·서비스 카테고리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O2O사업부 영업1팀 김강민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위메프에서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고객들이 이번 릴레이 할인쿠폰으로 다양한 지역·서비스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국내 여름여행…할인쿠폰으로 알뜰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