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첫 PB 브랜드 '탐사'…5종 제품 출시


"프리미엄 품질+합리적인 가격…제품 추가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쿠팡은 24일 프리미엄 PB 브랜드 '탐사(Tamsaa)'를 론칭하고 5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쿠팡은 100% 천연펄프를 3겹으로 사용해 사용감이 부드러운 '탐사 소프트 롤화장지'와 천연 보습성분으로 먼지 날림을 줄인 '탐사 보습 미용티슈', 300ml부터 2L까지 4개 용량으루 구성된 '탐사수'를 선보였다. '탐사 스파클링 워터'와 '탐사 종이컵'도 출시된다.

앞으루 쿠팡은 물티슈, 청소용품, 매트, 애견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쿠팡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탐구해 찾아낸다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담았다"며 "탐사의 캐치프레이즈가 '당신 일상의 발견'인 만큼, 프리미엄급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통해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향상시키겠다"고 전했다.

탐사는 프리미엄급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데이터 기술력으로 쿠팡 이용 고객들의 상품평 수천만 개와 구매패턴 등을 분석했다는 설명이다. 이들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정기배송 시 기본 5%에서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쿠팡 이커머스 조직 나비드 베이세 SVP(Senior Vice President)는 "탐사의 모든 제품은 품질부터 가격까지 고객에게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계속 탐사 할 것”이라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첫 PB 브랜드 '탐사'…5종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