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NL코리아9', 레드벨벳 아이린 '외모 열일하는 여친' 변신


밤 10시20분에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SNL 크루들과 역대급 호흡을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연출 권성욱)에 레드벨벳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드벨벳 멤버들과 SNL9의 크루 정상훈이 '3분 내 사람'을 선보인다. 스타일과 고민거리에 따라 맞춤형 메이트를 고를 수 있는 '3분 가게'에서 정상훈과 레드벨벳이 만나 현실 남자친구와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아이린은 '얼굴이 열일하는 여자친구'로 등장, 주변 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대세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반면 예상 밖의 엉뚱한 면모로 정상훈을 당황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계획이다.

멤버 슬기는 '끼 많은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까지 못하는 게 없는 여자친구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의외의 끼를 발산해 재미있는 장면을 선보일 예정.

이밖에도 레드벨벳은 압도적인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트콤 속 캐릭터를 재연하는 '시트콤 가족',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완벽하게 패러디한 '꽃보다 여자' 등 다양한 코너에서 웃음을 선물한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런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남다른 감각을 발휘해 크루들과 재미있는 장면을 그려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걸그룹 이전에 상큼한 요정 같은 레드벨벳 멤버들의 감각과 밝은 기운이 시청자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SNL 코리아 시즌9'은 밤 10시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9', 레드벨벳 아이린 '외모 열일하는 여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