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쌈' 송하윤 "백설희 공감? 공통적인 시간·기억 덕분"


확 바뀐 헤어스타일, 몽환적 눈빛으로 눈길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쌈, 마이웨이'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송하윤이 반전매력을 뽐냈다.

22일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송하윤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송하윤은 확 바뀐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잡아끈다.

이날 송하윤은 연기에 대한 생각과 과거의 우여곡절을 이겨낸 과정, 그리고 '쌈 마이웨이' 백설희를 연기하며 가졌던 특별한 경험 등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놨다.

송하윤은 백설희가 사랑받은 데 대해 "나 뿐만 아니라 남자든 여자든 다들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시간과 기억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분이 같이 울고 위로해주고 응원해준 거 같다"고 밝혔다.

"항상 업된 분위기에서 일하다보니 배우로서 흔들리지 않으려면 차분하고 고요해지도록 노력해야 하는 거 같다"며 평상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송하윤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하윤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했다. 올해로 데뷔 14년차에 접어든 송하윤은 그간 영화 '제보자' '화차',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유령'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드림나이트'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쌈' 송하윤 "백설희 공감? 공통적인 시간·기억 덕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