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독 '컬처렐', 프로바이오틱스 전세계 판매 1위 달성


"미국 판매 1위에서 세계인이 인정한 장 건강 지킴이로 도약"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한독의 락토바실러스GG 100%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이 전세계 유산균 판매 1위에 올랐다.

한독은 헬스케어 컨설팅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이 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2016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로 컬처렐이 꼽혔다고 21일 발표했다.

2015년부터 한독이 정식 수입하고 있는 컬처렐은 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 생유산균을 유통기한까지 실온 보관 상태로 섭취할 수 있다. 락토바실러스GG는 최다 인체적용시험 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 장 건강기능성이 인정된 프로바이오틱스다.

올해부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스킨십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한독은 지난 6월 진행한 ‘컬처렐 100% 환불 이벤트’에서 환불 신청 0건을 기록한 기념으로 GS샵, 신세계몰, Hmall과 함께 롯데닷컴, CJ몰 등으로 행사를 확대했다.

한독 관계자는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달성은 컬처렐에 대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가 데이터로 보여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컬처렐의 장내 개선 효능을 경험해 컬처렐이 한국인의 장 건강 지킴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독 '컬처렐', 프로바이오틱스 전세계 판매 1위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