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LG생건, '리치 버블 치약' 론칭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LG생건, '리치 버블 치약' NS홈쇼핑서 론칭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리치 버블 치약'을 출시하고 21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이번 제품은 펌프를 누르면 거품이 형성되는 형태로, 15만개의 미세 거품이 잇몸과 치아 사이 세정을 돕는다. 휴대용 구강청결제로도 활용 가능하며 연마제는 함유하지 않았다.

리치 버블 치약은 이날 밤 11시 55분부터 약 1시간동안 NS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론칭 기념으로 1세트 당 본품(45ml) 6개와 리필액(250ml) 2개를 제공한다.

◆미샤, '7월 멤버십 데이' 실시

미샤는 23일까지 3일간 '7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6%까지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금설 텐션 팩트' 등이 36%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뷰티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당 현금 1원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전액 뿐 아니라 구매 금액 일부도 마일리지로 결제 가능하다. 아울러 이 기간 선케어 전품목 1+1 증정 행사와 '아이스티어 수분 촉촉 세트' 등 각종 세트 제품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CJ제일제당, ‘만능요리 풍미유’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21일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과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콩기름, 카놀라유 등과 달리 볶는 과정에서 음식에 맛과 향을 더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식용유다. 집에서 직접 마늘과 파 등의 재료를 손질해 기름을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대부분의 식용유가 900ml인 것과 달리 이 제품을 220ml 소용량으로 선보여 1~2인 가구가 쓰기에 부담이 없이 만들었다. 이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0ml 기준 3천95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중복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중복 프로모션’을 21, 22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쿼터 사이즈를 기존 가격에서 3천500원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앱 쿠폰 또는 배스킨라빈스 카톡 플러스 친구 쿠폰 제시 시 이용할 수 있다.

‘중복 프로모션’은 쿠폰 한 장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프라페'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를 활용한 '세븐카페 프라페'를 선보였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오리지널 원두커피를 기본으로 지난해 4월 선보인 '아이스 세븐카페라떼'와 함께 총 3종의 원두커피 상품을 운영한다.

'세븐카페 프라페'는 우유빙수에 리얼 드립 방식으로 추출된 커피 추출액을 부어 슬러시처럼 즐기는 디저트 상품이다. '세븐카페 프라페'에 사용된 우유빙수는 얼음을 1차로 분쇄한 후 우유믹스를 넣은 뒤 한번 더 분쇄해 입자가 매우 고운 것이 특징으로 우유빙수 특유의 부드러움과 커피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LG생건, '리치 버블 치약'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