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텔레캅, 여름휴가철 '안심보안 서비스' 제공


순찰활동 강화·안심문자 서비스 등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KT텔레캅은 여름휴가철 고객들이 빈집 걱정을 덜고 마음 편히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여름휴가철 안심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장기간 집과 매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이 해제될 시 안심문자 등을 고객에게 보내 알리는 서비스다.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제공되며,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T텔레캅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 작동상태 등을 점검한다. 또 도난사고가 집중되는 새벽 시간대, 특히 고가품과 현금을 다량 취급하는 금은방과 편의점 등을 집중적으로 순찰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들뜬 마음으로 떠난 여행지에서도 비어있는 집과 매장이 걱정인 고객들을 위해 매년 안심보안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올해도 KT텔레캅은 고객들이 걱정을 덜고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안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텔레캅은 휴가지 맛집 지도를 제작해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배포하고 있다. 여름휴가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맛집 지도를 제작했다.

첫 번째 맛집지도는 '제주도편'으로, KT텔레캅 제주지사 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맛집을 엄선해 제작했다. 전국적으로 지역본부와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KT텔레캅은 앞으로 전국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맛집지도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텔레캅, 여름휴가철 '안심보안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