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그룹, 제2회 '한화 불꽃로드' 진행


참가 시 추후 한화그룹 공채 서류전형 면제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한화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한화 불꽃로드'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가 확정되면 스위스, 팔라우, 미국, 독일, 부탄, 강원도, 제주도,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케냐, 탄자니아 등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선정한 10개 여행지로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게 된다.

힐링, 경험, 성찰, 시간, 도전 등 5가지 주제로 선정된 10곳의 여행지에서 총 10개팀(국내 2팀, 해외 8팀)을 선발하고 왕복 항공권과 숙박 비용, 기타 여행 경비 등을 지원한다.

참가인원은 별도 제한 없이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며, 친구, 가족, 직장 동료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되, 여행 전문가들이 추천한 여행지별 장소를 포함해 이동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500자 이내), 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1차 선발과 2차 면접을 거쳐 8월 말부터 캠페인이 진행된다.

여행 전 현지 정보와 여행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며,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다양한 경험의 순간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추후 한화그룹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그룹, 제2회 '한화 불꽃로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