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힐링타임' 닥터자르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물·공기·빛 주제로 다양한 체험 마련…'공공예술 프로젝트'도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서울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로 손꼽히는 '가로수길'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공간이다. 도로 양쪽을 가득 채운 울창한 가로수들 사이로 예술을 꿈꾸는 사람들이 모여 독창적인 분위기를 창조해 내 예술가들의 성지로 불렸으며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서울을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통한다.

또 가로수길은 몇 년 사이에 뷰티 매장들이 많이 들어서며 '뷰티의 메카'로 떠올랐다. 이곳에는 브랜드의 특색과 철학을 담은 매장들이 연이어 입점하고 있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더마톨로지컬 과학을 기반으로 예술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의 가치관과 철학을 담아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Filter Space in Seoul)'을 이곳에 오픈해 주목 받고 있다.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수 요소인 '물', '공기', '빛' 3요소를 가장 정제된 형태로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총 3층으로 설계됐다. 필터 스페이스에서는 각 층마다 특색 있는 콘셉트로 감각적인 체험이 가능해 주말이면 여성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1층은 '물(Water)'을 테마로,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가장 깨끗하게 정제된 물을 만나볼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에어샤워'를 비롯해 손을 씻고 물을 마시는 '워터바', 컨디션을 진단해 가장 최적의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처방받을 수 있는 '라이프 레시피' 등이 마련돼 있다.

'공기(Air)'를 주제로 한 2층은 프로덕트 쇼룸으로 운영된다. 특별히 쇼룸 내부를 관통하는 필터덕트관이 설치돼 깨끗하게 정화된 최상의 공기를 제공한다. 세라마이딘 라인, 시카페어, 더마스크 제품 등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필터 스페이스에서만 선보이는 필터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빛(light)'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창을 통해 스며드는 자연의 빛, 채광의 편안함을 소통의 이미지로 구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곳은 필터스페이스만의 특별한 클렌징 서비스와 더마스크 등 특별한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 클래스, 현장 이벤트 등도 진행되고 있다.

닥터자르트의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가로수길 일대를 방문한 사람들이 답답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켜 색다른 경험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공공예술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핑크힐 코끼리' 대형 조형물 설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파란 물고기 떼가 하늘을 가로지르며 헤엄치는 '블루 피쉬'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매장 외부부터 내부로 이어지는 모든 공간에서 블루 피쉬를 감상할 수 있고 3층에서는 바쁜 도시인들의 일상과 휴식을 담은 영상도 접할 수 있다"며 "주말을 맞아 많은 이들이 이곳을 방문해 여유와 안정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힐링타임' 닥터자르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