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마트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롯데마트, 바캉스 상품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전점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 바캉스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 모양 튜브인 '인텍스 돌고래 라이드온'과 '돌핀클럽2 아쿠아물총'을 롯데·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각 1천750원과 9천950원에 판매한다.

또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해 '마운틴이큅먼트 3초 팝업텐트', '마운틴이큅먼트 베이직체어(그레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현대百, 'SNS 브랜드 연합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10층 문화홀과 전층 행사장에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하는 '#더현대스타그램 - SNS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수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SNS 기반의 온라인 브랜드 50여개가 참가한다. 국내에서 진행한 SNS 브랜드 연합전 중 최대 규모로 총 팔로워수만 100만명에 이른다.

주요 브랜드로는 홈트레이닝 상품을 판매하며 유명세를 얻은 '애플핏'을 비롯해 전통 한복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더고운 생활한복',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아동 전문 브랜드 '수르옷장' 등이 있다.

또 현대백화점은 캐논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선보인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은 현장에서 무료로 인화해주고 개별 SNS에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브랜드별로 추가할인 또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bhc치킨, 희망 기부금 2천만원 전달

bhc치킨이 지난 10일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을 방문해 '희망 기부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 것으로, bhc치킨은 단순히 일회성이 아닌 릴레이 형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bhc치킨 김종옥 본부장과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이명자 시설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가정폭력 피해 여성과 동반 자녀들에 새로운 시작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전달된 기부금은 쉼터 생활에 도움을 주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12일부터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Latte)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원두'는 에티오피아 등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 해 풍부한 과일 향과 상쾌한 산미가 특징이다.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는 스페셜 원두 커피의 향미에 잘 어울리도록 우유 외 생크림, 오렌지 등을 넣어 고소함과 달콤한 뒷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투썸 시그니처 라떼', '오렌지 블라썸 라떼' 등이 있으며 전국 872개 매장 중 스페셜 원두를 취급하는 600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씨그램, 노보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선봬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씨그램 썸머룩(Seagram’s summer look)'을 테마로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나온 이번 패키지는 타투이스트 노보와의 협업을 통해 씨그램만의 독창적인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패키지는 레몬향, 라임향, 플레인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각각 350ml와 45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다. 편의점, 식품점,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마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