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국내 최대 '유아동 유기농 친환경 전문관' 오픈


"로켓배송·로켓직구 제품 구매 시 최대 10% 즉시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쿠팡은 유기농 친환경 출산·유아용품을 한 곳에 모은 '유아동 유기농 친환경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전문관에서는 국내외 공식 인증기관이 검증한 전세계 다양한 유기농 친환경 출산·유아용품을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약 6천800여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 중이며 단일 카테 코리 기준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유기농 식품 브랜드 '올가홀푸드(ORGA)', 국내 친환경 유아용품 '네이쳐러브메레(Nature Love Mere)', 스위스 유기농 분유 '홀레(Holle)',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Attitude)' 등 국내 유명 브랜드부터 전문 매장이나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해외 브랜드까지 약 160개 이상 전세계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 제품을 모두 모았다.

또 ▲분유·유아식품 ▲기저귀·물티슈 ▲유아목욕·스킨케어 ▲유아동패션 ▲임부·출산선물세트 등 총 12개의 제품이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아기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 주려는 엄마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유기농 친환경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유기농 친환경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상품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오픈을 기념해 아동 유기농 친환경 전문관에서 로켓배송 및 로켓직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국내 최대 '유아동 유기농 친환경 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