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5개월 간 '내 주변 쿠폰' 55만 건 발급


"사용자 혜택, 제휴점 매출 상승에 기여"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내 주변 쿠폰' 서비스 출시 이후 약 5개월 동안 55만 건의 쿠폰이 발급됐다고 4일 발표했다.

'내 주변 쿠폰'은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의 적용이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으로, 지난 2월 도입됐다. 이를 활용하면 주변에 위치한 숙박시설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총 55만 건 이상의 쿠폰이 발급됐으며, '내 주변 쿠폰'이 사용자 혜택 제공은 물론 객실 판매 활성화를 유도해 제휴점 매출 상승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고객과 제휴점의 긍정적인 평가와 호응에 힘입어 야놀자는 '내 주변 쿠폰' 서비스의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실사용자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쿠폰 다운로드'에서 '예약 즉시 사용'으로 사용 방식을 개선했다. 고객은 쿠폰 수량이 남아 있는 숙소를 예약하면 결제 창에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내 주변 쿠폰' 메뉴 클릭 시 월별 누적 쿠폰 발급 수를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숙소 별 쿠폰 사용 가능 상태가 노출되게 해 보다 편리하게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내 주변 쿠폰은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제휴점에게는 안정적인 수익 확보를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제휴점과의 상생은 물론 압도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5개월 간 '내 주변 쿠폰' 55만 건 발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