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PS VR' 플레이 영상 공개


역동적인 전투의 재미…올해 하반기 출시 앞둬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가상현실(VR) 게임 '스페셜포스 PS VR'의 플레이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이용자는 각종 화기로 중무장한 적들을 맞아 최신식 무기로 통쾌하게 무찌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포대를 탈취하거나 드론 및 탱크를 조종해 월등한 화력으로 다수의 적을 일거에 제압하는 장면은 짜릿한 슈팅의 재미를 제공한다.

◇'스페셜포스 PS VR' 플레이 영상.

'스페셜포스 PS VR'은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VR'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스테이션 VR 전용 건(Gun)컨트롤러 등 각종 VR 기기를 지원해 일반 슈팅 게임에서는 접할 수 없던 실감나는 전투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팀장은 "세계적으로 100만대 이상 판매한 플레이스테이션용 VR 기기인 'PS VR'은 프리미엄급 VR 기기 중에서는 보급율이 가장 높은 VR 기기이며 이용자들의 호응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축적된 VR 기술을 적용해 밀도 높은 가상현실을 구현한 '스페셜포스 PS VR'로 VR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는 극한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PS VR' 플레이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