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1' 마마무, 짧아도 강렬해…'퍼플' 메들리 공개


22일 오후 6시 미니앨범 '퍼플'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1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새 미니앨범 '퍼플'에 수록된 5곡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 있다.

영상 속 마마무는 분위기 있는 모습부터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평범하지 않고 창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컬러의 의미를 지닌 앨범명 처럼 마마무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해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를 시작으로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가 자연스레 이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풍 일렉트로닉 댄스곡 '파이널리(Finally)',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멤버 개개인의 멋과 개성을 큐티허세로 풀어낸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이어진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수록곡의 느낌 등을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마마무는 한층 성장한 모습과 함께 독보적인 4인 4색의 매력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1' 마마무, 짧아도 강렬해…'퍼플' 메들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