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삼성, kt의 스플릿 운영 저지하며 2세트 승리


자크를 가져와 1세트 패배 그대로 복수…1대1 동점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삼성 갤럭시가 kt 롤스터의 스플릿 운영을 완벽히 저지하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삼성은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kt에 2세트 승리를 거뒀다.

이번에는 자크를 삼성이 가져갔다. 정글러로 엘리스를 선택한 kt는 후반 캐리력이 뛰어난 피오라와 빅토르로 챔피언 구성을 마쳤다.

양 팀은 10분간 팽팽한 대치전을 펼쳤다. 삼성은 kt의 공격을 받아쳐 칼리스타와 브라움을 잡고 먼저 득점했다. kt가 시야를 확보하던 룰루를 끊자 삼성은 협곡의 전령을 사냥해 초반 많은 이득을 챙겼다.

kt는 삼성의 공격을 반격해 손해를 만회했다. 삼성이 애쉬의 궁극기에 이은 자크의 이니시에이팅으로 칼리스타를 노렸지만 kt의 완벽한 반격에 자크만 잡혔다. kt는 사이드 포탑을 압박하며 삼성의 움직임을 묶었다.

삼성은 자크를 이용해 다시 앞서나갔다. 자크의 궁극기를 활용해 칼리스타와 브라움을 모두 잡은 삼성은 kt의 사이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바람의 드래곤 역시 삼성이 가져갔다.

주도권을 잡은 삼성은 특유의 단단한 운영으로 스노우볼을 굴렸다. 삼성은 애쉬의 로밍으로 바텀을 압박하던 피오라를 두 번 연속 끊으며 성장을 억제했다.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한 삼성은 대지의 드래곤도 사냥했다.

삼성은 레드 근처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kt 3명을 잡고 승기를 굳혔다. 스틸을 노리던 엘리스까지 잡은 삼성은 바론을 사냥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삼성은 kt의 미드와 바텀 억제기를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1만 이상 벌렸다.

삼성의 공격은 계속됐다. 수성의 중심인 빅토르가 잡히면서 kt의 방어선이 무너졌다. 마지막 한타에서 kt 전원을 잡고 에이스를 띄운 삼성은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삼성, kt의 스플릿 운영 저지하며 2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