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기어때, 고객 안심 캠페인 '리얼리뷰 이벤트' 진행


우수 숙소 리뷰 작성자 8명 5만 원 할인권, 1천명 숙박권 증정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여기어때는 신뢰할 수 있는 숙박이용후기 문화 정착을 위해 '좋은 숙소에 대한 경험을 나누다 : 리얼리뷰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리얼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얼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우수 숙소 리뷰 작성자 8명에게 5만 원 숙박할인권, 1천 명에게 중소형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리얼리뷰는 숙소를 예약한 사람만 남길 수 있는 여기어때의 이용 후기 제도로, 지난 2014년 도입됐다. 리뷰 작성자에게는 숙박 예약 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숙박 포인트가 최대 1천 포인트 제공된다.

현재 여기어때는 고객이 안심하고 숙박시설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한 '고객 안심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는 캠페인을 통해 검증된 숙소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정보 보호를 강화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리얼리뷰 운영정책 혁신을 통해 리뷰 전담팀이 숙소 후기 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하고 있으며, 허위 리뷰 '제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고객 안심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만한 숙소 정보를 제공하겠다"며 "올바른 사용자 리뷰로 제휴점 서비스 개선이 이뤄지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고객 안심 캠페인 '리얼리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