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롱주, 환상적인 교전 능력으로 1세트 승리


전투에서 ROX 타이거즈 압도하며 선취 득점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롱주 게이밍이 환상적인 교전 능력으로 ROX 타이거즈를 압도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롱주는 1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ROX에 1세트 승리를 거뒀다.

ROX가 경기 시작 2분 만에 그레이브즈의 갱킹으로 애쉬를 잡자 롱주는 5인 다이브를 연속 시도하며 바텀을 집중 공략했다. 바다의 드래곤을 사냥한 롱주는 이어진 한타에서 오리아나를 끊고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롱주는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협곡의 전령을 사냥한 롱주는 탑을 수성하던 쓰레쉬와 코그모를 끊고 바론까지 가져갔다. 바론 버프를 두른 롱주는 포탑 3개를 빠르게 파괴하며 ROX를 계속 흔들었다.

불리한 ROX가 먼저 교전을 열었지만 애쉬와 갈리오의 궁극기를 이용한 롱주의 반격에 코그모가 잡히면서 무위로 돌아갔다. 추격 끝에 오리아나와 쓰레쉬까지 잡은 롱주는 ROX의 탑 억제기를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1만 이상 벌렸다.

롱주는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해 혹시 모를 변수를 차단했다. 마지막 한타에서 자르반4세를 제외한 ROX 전원을 잡은 롱주는 30분 만에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 환상적인 교전 능력으로 1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