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중국신경제목표전환형 펀드', 목표수익률 조기달성


40일만에 목표 수익률 5% 조기달성, 채권형으로 전환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화 중국신경제 목표전환형 펀드'가 목표수익률 5%를 조기달성 해 채권형으로 전환된다고 13일 발표했다.

'한화 중국신경제 목표환형 펀드'는 중국의 메가트렌드로 떠오르는 소비 및 신경제(New China) 동력 산업 중 정책수혜 핵심기업을 발굴해 투자하는 펀드다.

지난 4월28일 출시돼 6월8일 기준으로 설정이후 5.11%를 기록했다. 이는 40일(26영업일) 만에 펀드의 목표 수익률을 조기 달성한 것으로 오는 6월19일부터 채권형으로 전환돼 운용된다.

한화자산운용은 2007년부터 중국에 진출해 10년째 범중국펀드를 운용하며 중국 자본시장에 대한 경쟁력과 운용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 펀드를 운용중인 아시아에쿼티팀은 중국본토A주(중국본토), 중국본토 중소형주(중국본토레전드중소형), 홍콩 H주(꿈에그린차이나), A주, H주 동시 투자(차이나고배당)펀드 등 다양한 유형의 중국펀드를 안정적으로 운용중이다.

박준흠 한화자산운용 솔루션사업본부 본부장은 "중국의 미래 성장 동력인 소비 업종 내 온라인 소비 성장 견인 기업과 가전, 가구, 자동차, 보험, 환경, ,헬스케어 등 신경제업종의 기업을 발굴해 선별 투자한 것이 성과에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기초체력이 우수하고 단기 시황이나 외부변수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업종과 기업들에 중장기적으로 투자하면 꾸준히 시장 대비 높은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중국신경제목표전환형 펀드', 목표수익률 조기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