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고객충성도 1위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는 고객충성도 지표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를 기반해 만든 국내 모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지표를 근거로 했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유선 조사를 실시했으며 ▲고객의 감정적 충성도 ▲태도적 충성도 ▲전환 의도를 통해 산업군별 고객충성도가 높은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날 ADT캡스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등으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ADT캡스에 따르면, 회사는 출동 품질을 대폭 높이고 애프터서비스(A/S)를 강화하고 있다. A/S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24시간 A/S 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도 제공한다.

그 결과, 올해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다.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 불만 건수는 전년 대비 54.9% 감소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ADT캡스는 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혜택을 담은 '웰컴 기프트(welcome gift) 패키지'를 무료 제공한다.

기존 장기 우수고객을 대상으로는 전용 상담 창구 개설하고, 부가적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해약률을 낮추고 우량 고객을 늘리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과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고객충성도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