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윤희, 하와이 화보 공개…사랑스러운 예비신부


이동건과 '7일의 왕비' 마치고 결혼식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조윤희가 하와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와 함께 촬영한 조윤희의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하와이 배경의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데님 소재의 핫팬츠 아래로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원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짙은 핑크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조윤희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느껴지기도. 그런가 하면 조윤희는 폴로 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윤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짧은 인터뷰에서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소통'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 청취자들을 통해 얻는 행복도 상상 그 이상이다. 그런 면에서 라디오는 정말 매력적인 채널"이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밝고 사랑스러운 기운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윤희는 배우 이동건과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으며, 현재 임신 중이다. 이동건이 출연하는 KBS2 '7일의 왕비' 종영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윤희, 하와이 화보 공개…사랑스러운 예비신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