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 기념 할인


"26~28일 특가 할인 및 기념품 제공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 개장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아울렛과 쇼핑몰·전문관이 결합된 형태로,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가까워 서울 동남권 지역의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니클로는 키즈·베이비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클로는 가든파이브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28일 다채로운 상품들을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단, 할인 가격은 오직 가든파이브점에서만 적용된다.

남녀용 '쇼트 팬츠'는 1만원 할인한 1만9천900원에 판매하며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컬렉션 일부 상품을 비롯해 초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남녀용 상의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쿨비즈 룩으로 적합한 여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크롭 팬츠'와 남성용 '감탄 팬츠'는 1만원씩 할인해 각각 2만9천900원, 3만9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유니클로 스포츠 상하의 상품과 베이비 바디 수트 등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가든파이브점에서 3일간 매일 구매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에코백, 여행용 파우치 2개 또는 보냉 기능의 쿨러백 등 3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중 유니클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경우, 사은품으로 '유니클로 포켓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고 따로 마련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과자잡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해당 기간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도 함께 진행된다. 땀을 흡수하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은 특별가 9천900원에 제공되며 키즈용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천연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리넨 셔츠'도 1만원 할인된 2만9천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 기념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