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석유화학, 협력사와 '동반성장' 노력


17일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해 동반성장 문화 퍼뜨려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금호석유화학(회장 박찬구)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사장 안충영, 이하 협력재단)이 지난 17일 전남 여수시 히든베이호텔에서 45개 협력사 임직원 50여명을 초청해 '금호석유화학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동반성장 아카데미는 모기업과 협력사 임직원들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수탁기업협의회 활성화 및 기업 협력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금호석유화학과 협력재단이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채 금호석유화학 사장이 참석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또 협력재단 이정화 경영협력본부장의 '동반성장과 CSV' 특강과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팩토리'를 주제로 한 강의와 기업 간 성과공유제도 및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수탁기업협의회 지원 사업, 중소기업 기술보호 지원제도 등 협력재단의 상생협력 지원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금호석유화학은 상생결제시스템 제도와 협력사 대금 지급 조건 개선 실적을 비롯한 금융·기술지원 계획을 소개했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지난 1월 76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했으며, 또 금융·기술지원 및 교육과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협력사와의 윈윈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석유화학, 협력사와 '동반성장'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