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피빈, 여름 맞아 전 점포서 '콜드브루' 한정 판매


모카자바 블렌드 원두 사용…매일 한정수량 신선한 커피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커피빈이 스페셜리티 콜드브루를 재출시하며 전국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19일 커피빈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 메뉴로 20시간 저온 침출 방식의 콜드브루(Cold Brew) 음료 2종을 오는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커피빈은 작년 50개 매장 시즌 한정으로 콜드브루 메뉴를 출시해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올해는 작년의 인기에 힘입어 전체 매장으로 확대해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커피빈 콜드브루는 커피빈만의 스페셜리티 원두와 전문 노하우가 더해져 커피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빈은 20시간 저온 침출 방식으로 분쇄한 원두를 장시간 차가운 물에서 추출해 원두 본연의 더 깊고 풍부한 향미와 부드러움, 깔끔한 끝 맛을 극대화 시켰다.

콜드브루에 사용된 원두는 세계에서 가장 전통적인 블렌디드인 '모카자바 블렌드'로 모카자바 고유의 과일향의 신맛과 달콤 쌉사름한 초코릿 맛이 콜드브루의 저온 침출 방식으로 구현돼 보다 조화로운 단맛과 풍부한 바디감을 선사한다.

콜드브루 음료는 아이스 외 라떼로도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라떼는 우유에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넣어 더 부드럽고 깔끔한 매력으로 일반 라떼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 음료는 추출 공법상 오랜 시간이 필요해 매일 한정수량만 신선하게 제공되며 가격은 숏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아이스 4천800원, 콜드브루 라떼 5천300원이다.

커피빈 관계자는 "이번 여름 커피빈의 스페셜리티 콜드브루와 함께 일상 속 특별함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빈, 여름 맞아 전 점포서 '콜드브루'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