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룽투코리아, 소리바다·더이앤엠과 전략적 MOU 체결


'게임+음원+플랫폼'의 만남…시너지 노린다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미디어 플랫폼 운영 자회사인 더이앤엠, 음원 포털사이트 소리바다(공동대표 손지현, 김재학)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3사는 이번 제휴에 따라 각 플랫폼별로 보유하고 있는 영상, 음악, 게임 등의 콘텐츠를 상호 제공하고 이용자를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상호 플랫폼 및 콘텐츠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공연, 콘텐츠 유통 등의 해외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더이앤엠의 신규 서비스인 '셀럽TV'를 활성화하기로 합의했다.

룽투코리아의 경우 각사가 보유한 인터넷 플랫폼 등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시장 확대 및 수익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이번 3사 제휴는 게임사, 음원사, 미디어 플랫폼 사의 유례없는 협업으로 다양한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며 "'검과마법' 이후 트랜스미디어 전략을 외연적으로 확장해 온 룽투코리아는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긴밀히 협업하겠다"고 말햇다.

김재학 소리바다 공동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음악 서비스 사업자가 제휴하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인프라 연계 등 소리바다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디지털 음악 시장 및 관련 사업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룽투코리아, 소리바다·더이앤엠과 전략적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