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더 프로페서' 공개


미국 길거리 농구 브랜드 'Ball Up' 농구화 신제품도 아이템으로 등장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PS4용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신규 캐릭터 '더 프로페서(The Professor)'를 17일 공개했다.

'더 프로페서'는 미국 프로 길거리 농구에서 실제로 활약 중인 동명의 선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Ball Up'팀에서 활동하는 '더 프로페서'는 전 세계를 순회하며 길거리 농구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현재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프로페서라이브(Professorlive)'를 운영하며 다양한 길거리 농구 기술을 알리고 있다.

조이시티는 지난해 '더 프로페서'를 한국으로 초청, 그의 현란한 드리블 기술을 게임에 적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미국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Ball Up'과 'Rise'의 농구화 신제품도 게임 내 신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세계적인 길거리 농구 스타 '더 프로페서'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해 실제 길거리 농구를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과 쾌감을 이용자가 느끼도록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캐릭터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더 프로페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