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퓨텍스 2017 CPX 컨퍼런스…최신 ICT 기술 소개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글로벌 ICT 전시회 컴퓨텍스 타이베이를 주최하는 타이트라(TAITRA)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컴퓨텍스 2017에서 ‘모빌리티(Mobility)에서 인텔리전스(Intelligence)까지’라는 주제로 CPX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퓨텍스 2017은 인공지능(AI)과 로보틱스, 혁신과 스타트업, 비즈니스 솔루션, IoT 애플리케이션, 게이밍(Gaming) 및 가상현실(Virtual Reality) 등 5개의 주제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이노벡스(InnoVEX), 스마텍스(SmarTEX), 게이밍 및 VR, 아이스타일(iStyle) 4개의 특별관을 중심으로 최신 ICT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타이베이국제회의센터 연회장에서 개최되는 CPX 컨퍼런스는 크게 2개의 기조연설과 2개의 포럼,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기조연설 세션은 '미래의 기술 트렌드'와 'AI'를, 포럼 세션은 'IoT+'와 '혁신 및 스타트업'을 주제로 전세계 유수의 혁신적인 기술 기업의 임원진들이 발표를 통해 글로벌 기술의 미래 발전 트렌드에 대한 식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으로는 ARM과 델, NXP, 어드벤텍, 에릭슨, 리리시스템, 미디어텍, 슈퍼마이크로, 애피어, IBM, 인텔, 엔비디아, 인디고고, 하드웨어트렉, 이노, 라이트니어, 루시드VR, 위스트론 등이다.

월터 예(Walter Yeh) 타이트라 사장은 "컴퓨텍스는 업계 리더들을 한 자리에 모아 글로벌 기술 생태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전세계 ICT 산업을 한 단계 더 앞으로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올해 컴퓨텍스에서 개최되는CPX 컨퍼런스가 다양한 IT 업계 종사자들에게 미래를 내다 보는 시각을 새롭게 환기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이 만들어 내는 블루오션에서 그들이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CPX 컨퍼런스의 모든 세션은 영어로 진행되며, 관련 정보는 실시간으로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컴퓨텍스 2017 기간 동안에는 CPX 컨퍼런스 외에도 100여개 이상의 포럼 및 세미나 세션이 개최된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퓨텍스 2017 CPX 컨퍼런스…최신 ICT 기술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