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직수형 정수기 '퓨리케어' 라인업 확대


직수관 매년 무상교체…스윙·업다운 정수기 출시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직수형 정수기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이날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 회전하는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6종(모델명 WD502AS/W/P, WD302AS/W/P)을 출시했다.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의 폭(17cm)은 동급 제품 중 가장 좁은 수준이며 출수구와 받침대를 좌우로 180도 회전시킬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무선랜(Wi-Fi) 기능을 탑재해 정수기를 LG전자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SmartThinQ™)와 연결해준다. 사용자는 스마트씽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정수기 상태, 필터 교환주기, 물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의 3년 가입 기준 월 렌털 비용은 3만4천900원~3만9천900원이다.

또 LG전자는 이날 스테인리스 소재를 외관 디자인에 적용한 신형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모델명 WD501AT)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시그니처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이 패턴은 제품의 스테인리스 외관을 브러쉬로 수백 번 이상 곱게 긁어내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신형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의 3년 가입 기준 월 렌털 비용은 4만5천900원이다.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퓨리케어 슬림 스윙 등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누구나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을 포함한다.

교체 대상 직수관은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을 제외하고 필터를 지난 이후부터 출수구 직전까지의 모든 직수관이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차원이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직수형 정수기 '퓨리케어' 라인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