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뱅크, 페북 '상식으로 드립치기' 이벤트 진행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여겨져야 하는 '상식'을 댓글로 작성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상식으로 드립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케이뱅크는 영업 시작과 동시에 상식이 이긴다라는 캠페인을 시작해 '은행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친절은 미소가 아니라 돈' '시간이 돈이라면 그 돈도 벌어줘야 진짜 은행' 등 은행이 가져야 할 상식을 광고로 전파하고 있다.

이런 캠페인의 일환으로 케이뱅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상식으로 드립치기' 이벤트를 연다는 설명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상식이 지켜지지 않음으로써 불편했던 일상 속 이야기들을 케이뱅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kbanknow)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달면 된다.

이후 케이뱅크의 광고를 패러디한 내가 원하는 상식으로 만들어진 나만의 영상이 제작된다.

선정된 당첨자들은 개별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며, 영상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케잌 세트 쿠폰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로 모인 상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80개의 영상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당첨자를 위해 제작된 영상은 페북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제공된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원하는 상식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뱅크, 페북 '상식으로 드립치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