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생활건강, 그룹 창사 70주년·감사의 달 사은행사 진행


11일까지 LG생활건강 매장, 네이처 컬렉션 등 온·오프라인서 동시 실시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LG생활건강이 LG그룹 창립 70주년과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4일부터 11일 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 내 LG생활건강 매장과 뷰티·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 컬렉션, 보떼, LG생활건강 온라인 직영몰 및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의 온라인몰에서 실시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7천명에게 '고객 감사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1등 수려한 천삼상황 3종 또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5종(100명), 2등 수려한 진생에센스 또는 이자녹스 링클세럼(300명) 등 6등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판매금액은 3만4천900원으로,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5만원 상당의 다양한 LG생활건강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이자녹스, 비욘드, 수려한, 보닌, 라끄베르, 캐시캣 등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을 브랜드별로 전품목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그룹 창립 70주년과 감사의 달을 맞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활건강, 그룹 창사 70주년·감사의 달 사은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