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만사, '웹키퍼 보안업데이트 애뉴얼리포트' 발간


전문가가 직접 분석한 악성코드 분석 리포트 수록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보안전문기업 소만사가 '2017 웹키퍼 보안업데이트 애뉴얼리포트(이하 웹키퍼 애뉴얼)'를 발간했다고 4일 발표했다.

웹키퍼는 악성코드 배포 및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으로, 보안 업데이트 내역을 일·주·연 단위로 공시하고 있다.

고객 기업은 매일 아침 악성코드 업데이트 내역을 '웹키퍼 악성코드 데일리 카톡'으로 받고, 1주간 누적된 악성코드·비업무 사이트 및 유해 애플리케이션 내역을 매주 월요일 '웹키퍼 위클리' 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발간된 웹키퍼 애뉴얼에는 악성코드 분석 리포트가 수록됐다. 악성코드 분석 리포트는 소만사의 보안성 지속 서비스 중 하나로, 이슈 발생 시 수집한 악성코드 샘플을 직접 분석해 유지관리 고객들에게 해당 정보를 담은 보고서를 메일로 발송한다.

올해 발간된 보고서는 케르베르(Cerber), 크립토쉴드(Cryptoshield) 등 랜섬웨어 분석 리포트를 담았다.

김대환 소만사 대표는 "소만사는 자동수집 및 악성코드 자동분석 시스템을 개발하고 전문 분석 인력을 확보하는 등 7년간 보안성 지속 서비스에 투자했다"며 "최근에는 유해사이트가 HTTPS로 전환됨에 따라 HTTPS 접속차단에도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웹키퍼 애뉴얼을 받고자 하는 유지관리고객은 소만사 이메일(privacy@somansa.com)로 소속 기관명, 주소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만사, '웹키퍼 보안업데이트 애뉴얼리포트'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