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우유 120ml 2종 출시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파스퇴르 전용목장 원유로 만들어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도 한번에 마시기 좋은 소용량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목장 우유가 출시됐다.

1일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우유 120ml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흰우유, 바나나우유로 구성된 이 제품은 친환경 무항생제인증을 받은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원유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우유는 아이들이 한 번에 마시기 적당한 120ml 용량에 실외 보관에도 안전한 친환경 멸균팩 우유다. 팩에 빨대가 달려있어 야외에서도 빨대만 꽂아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 이 제품은 파스퇴르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14년 처음 출시된 파스퇴르 무항생제 우유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 400억원을 넘어서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2015년 10월 190ml팩, 지난 1월에는 가정용 1L팩을 선보였고 이번에 유아용 120ml 2종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달 말에는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달린 330ml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친환경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제는 친환경농업육성법 개정에 따라 2007년 3월 28일부터 친환경인증품에 신규 도입됐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무항생제(Non Antibiotic)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항생제 조건 이외에도 축사 및 사육 조건, 가축의 입식 및 번식방법, 사료 및 영양관리, 동물복지 및 질병관리, 운송·도축·가공 과정의 품질관리, 가축 분뇨의 처리 등 각종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어린 아이들이 한번에 마실 용량의 제품을 내달라는 소비자 요구가 많아 이를 반영해 120ml 소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나들이가 많은 5월 야외에서 아이들에게 간편하게 먹이기 좋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우유 120ml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