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퓨리케어 정수기, 보름만에 1만대 판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UV-LED 코크 살균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는 지난달 출시한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가 최근 15일간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출수구를 위아래로 47㎜까지 움직일 수 있어 다양한 높이의 용기에 물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빠른 시간 내에 물을 뜨겁게 해주는 '인덕션히팅(IH)' 기술을 활용해 40℃, 75℃,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며 120㎖, 500㎖, 1ℓ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도 갖췄다.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는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을 적용한 첫 제품이다.

'토탈케어 1.2.3' 서비스에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특히 LG전자는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하는 것으로 서비스 혜택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지난 3월 '토탈케어 1.2.3' 서비스 발표 시 일부 직수관은 서비스 가입 후 3년 후 교체 대상이었다.

또 LG전자는 신제품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모바일 상품권, 렌털비 2개월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박영일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매년 직수관 교체' 등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새 이정표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퓨리케어 정수기, 보름만에 1만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