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리틀썬더스 농구대회 개최


우승팀은 KBL 유소년 클럽 농구대회 대표로 참가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프로농구 서울 삼성이 29∼30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제10회 서울 삼성 리틀썬더스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리틀썬더스 농구교실 지점 간(잠실, 분당, 목동, 평택, 수원, 남양주, 용인, 김포, 도봉, 하남, 아산)의 교류와 실력 향상을 점검하는 자체 농구대회다. 남자 초등부 27팀, 여자 초등부 7팀, 남자 중등부 21팀, 여자 중등부 3팀 총 58개팀 약 600여명이 참가해 우승을 겨룬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프로농구연맹(KBL) 공식 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대회 음료 협찬사로 게토레이를 제공하고 인사이드 스터프가 대회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 대회 중 참가자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29일에는 남자 초등 고학년부와 여자 초등부 경기가 진행된다. 30일에는 남자 초등 저학년부, 여자 중등부, 남자 중등부 경기가 이어진다.

남자 초등 저학년부 우승, 준우승팀, 남자 초등 고학년부 우승, 준우승팀과 중등부 우승팀은 8월 예정인 2017 KBL 유소년 클럽 농구대회에 대표로 나선다.

이번 대회는 잠실체육관 1층 좌석에서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대회 모두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열린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리틀썬더스 농구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