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산 게임 '모탈블리츠 for PSVR' 일본 출시


26일 일본 발매…2분기 내 유럽 시장 진출 예정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가 개발한 '모탈블리츠 for PSVR'을 지난 26일 일본에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모탈블리츠 for PSVR'은 가상 공간에서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슈팅 게임으로,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간체)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PS VR의 '헤드트래킹'과 '포지셔널트래킹' 기능을 통해 이용자의 머리와 손의 움직임이 게임에 그대로 적용된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실제로 몸을 움직여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중력 제어 시스템(Anti-Gravity Control System)'을 이용해 게임 속 사물을 끌어당기거나 집어 던질 수 있으며,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거나 문을 여는 등의 조작 역시 가능하다. 또한 '그로기 시스템(Groggy System)'을 활용해 적을 공중에 띄운 후 공격할 수 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최정환 부사장은 "일본 발매에 이어 2분기 내 유럽 출시도 앞두고 있다"며 "게임을 즐긴 이용자의 반응이 좋은 만큼 '모탈블리츠'의 글로벌 순항이 좋은 성과로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현재 '모탈블리츠 for PSVR'은 PS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2만2천원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산 게임 '모탈블리츠 for PSVR' 일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