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스트소프트, 기업용 '알툴즈 통합팩 v12' 출시


랜섬웨어 피해 막는 실시간 백업 기능 추가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이스트소프트가 랜섬웨어 피해를 막기 위해 실시간 백업 기능을 추가한 기업용 '알툴즈 통합팩 v12'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알툴즈 통합팩 v12는 1만여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 중인 '알툴즈 통합팩'의 최신 버전으로, 기업과 공공기관 업무에 필수적인 PC용 소프트웨어(SW)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알툴즈 통합팩 v12에는 기존에 포함됐던 ▲압축프로그램 '알집(ALZip)' ▲이미지 뷰어 '알씨(ALSee)' ▲PDF 변환 편집 도구 '알PDF' 등 총 8가지 유틸리티 제품뿐만 아니라 ▲실시간 백업 솔루션 '랜섬쉴드 PC'가 새롭게 제공된다.

랜섬쉴드 PC는 사용자 PC에서 생성되는 데이터 파일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암호화된 사본을 자동 저장하는 백업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MS 오피스, 한글, 이미지 등 다양한 파일이 PC에서 생성되면, 별도의 백업 폴더에 자동으로 사본을 저장한다.

또 원본 데이터가 수정돼 변경 사항이 생기면, 수정된 시점마다 사본을 버전별로 저장한다. 이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버전의 문서로 되돌릴 수 있는 시점별 복구가 가능하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기업 사용자들이 알툴즈 제품군을 업무에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알툴즈 통합팩 v12에 포함된 모든 제품의 성능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추가된 랜섬쉴드 PC는 랜섬웨어 감염으로 유실된 기업의 문서 자산을 안전하게 복구해 주기 때문에 알툴즈 통합팩 하나로 업무 효율성 향상과 문서 자산 보호 효과를 동시에 거둘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알툴즈 통합팩 v12에 대한 내용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트소프트, 기업용 '알툴즈 통합팩 v1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