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v6.0' 조달 등록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으로 공공사업 속도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스콥정보통신은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통합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6.0'을 나라장터에 '우선구매대상 지정제품'으로 공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나라장터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사이트로, 공공기관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원클릭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조달청에서 단가로 계약한 물품을 올려놓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아이피스캔NAC은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업데이트하고, 정책에 따라 사용자를 인증하거나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한다.

주요 기능으로 ▲실시간 네트워크 접근제어를 통한 중앙 통제 관리 ▲네트워크 사용 통제 기반 사용자 인증 ▲체계적 IP 자원 관리 등을 제공한다.

인증, 검역, 인가, 권한, 감사로 이어지는 인증프로세스와 무결성 점검으로 보안 취약점을 사전 점검하고 보안 위협을 최소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콥정보통신에 따르면, 아이피스캔NAC는 외부 방문자의 비인가 장비를 별도 에이전트 설치 없이 접근시간과 경로를 제어해 내부망 접근을 차단한다. 관리자가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IP를 회수, 예외처리 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또 간편한 설치와 확장성으로 분산 네트워크의 자료 수집 및 제어를 위한 센싱 장비, 고성능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어드밴스드 DHCP 서버를 포함한다.

김성수 스콥정보통신 대표는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체결 및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우선구매대상인 아이피스캔NAC을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공공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v6.0' 조달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