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불모터스, 女心잡을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출시


스페셜 에디션 10대 한정 판매… 3천390만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PSA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산한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은 전세계적으로도 1천400대만 생산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국내에는 1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은 '파리지엥 시크(Parisian Chic)'를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해치백 DS3 모델의 아이덴티티에 지방시의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주행 전 차량에서 화장을 하는 경우가 잦은 여성 운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지방시 메이크업 킷과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 로고가 각인된 센터 암레스트 수납 공간에는 지방시 르 메이크업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며, 선바이저 거울과 LED 라이팅 시스템은 차량 내부에서 메이크업 하는 여성운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의 파워트레인은 PSA 그룹의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블루HDi 1.6 엔진과 ETG6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kg·m의 힘을 낸다. 복합 연비는 17km/ℓ. 가격은 3천390만원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 모델은 DS와 지방시가 추구하는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과 핵심가치를 공유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자신 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스타일과 성능의 조화를 중시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불모터스, 女心잡을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