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 체험존 운영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 통한 신발의 360도 투습 및 방수 성능 체험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고어코리아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고어텍스® 서라운드® 다이나믹 쾌적 스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발표했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제품의 ‘전 방향 투습, 견고한 방수’ 기술을 몸소 만끽할 수 있는 3가지 존을 마련했다.

흥미진진한 스크린 달리기 게임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과 일반 신발의 습도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스텝퍼존’, 물웅덩이를 지나가며 신발의 방수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방수 체험존’, 산길을 구현한 모형을 오르며 다이나믹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습 및 착화 체험존’을 운영했다.

여기에 대형 신발 모형에서 봄나들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방문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이 탑재된 신발은 한층 강화된 전 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며 "등산을 위한 아웃도어화부터 일상생활에서 신는 캐주얼화까지,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쾌적한 발걸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솔 오프닝 공법이 접목된 신발은 K2, 블랙야크, 금강, 아이더, 밀레, 트랙스타, 에코 등 총 7개의 브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 체험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