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형식 "박보영, 사랑스러움 자체…눈에 하트 가득"(인터뷰③)


"박보영, 여장부 같아. 생각의 깊이 남다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박보영에 대해 '사랑스러움 그 자체'라고 표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멍뭉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UAA 사무실에서 만난 박형식은 "극중 도봉순은 반전이라 귀여웠다. 섹시하다고 느끼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매력을 느꼈다"라며 "실제로 박보영 누나도 여장부같은 느낌이 있다. 사람을 포용할 줄 알고 큰 그림을 그릴 줄 안다. 사람을 챙기고 생각하는 깊이가 남다르다. 현장에서 '멋지다' '존경한다'는 말을 자주 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보영 누나와 연기하다보면 그냥 진짜 도봉순 같았어요. 사람마다 분위기가 있는데 보영 누나 주변엔 하트가 가득했어요. 그런 사람은 처음 봤어요.(웃음) 그냥 보면 너무 사랑스러워서 주체할 수가 없었죠. 저 뿐만 아니라 스태프 모두 눈에 하트가 가득했어요."

박형식은 촬영 초반 박보영과 호흡을 맞추는 부담이 적지 않게 컸다고 털어놨다. 그에게 있어서 박보영은 감히 넘볼 수 없는 대선배였던 셈. 하지만 극 속 로맨스가 강화되면서 자연스레 극중 캐릭터에 녹아들 수 있었다고.

박형식은 "보영 누나는 실제로도 굉장히 매력이 넘치고 사랑스럽다. 그런데 연기로 그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이건 나만의 생각이 아니다. 다른 배우들도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 것"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에서 박형식은 지수와 남다른 브로맨스도 선보였다. 박보영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에 놓인 세 사람의 관계는 드라마의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거리가 됐다. 다만 후반부로 갈수록 박보영-박형식의 로맨스에 집중하느라 박형식-지수의 브로맨스가 옅어진 부분은 아쉽다.

박형식은 "국두(지수 극중 배역)와 티격태격 재밌었다. '네가 뭔데 얘를 챙기냐'고 하던 장면도 기억에 난다. 뭔가 함께 하는 신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쉽다"라며 "지수가 형사들 이야기와 봉순이, 희지, 봉기 등 다양한 사람들과 얽히느라 힘들었을 거다. 잘 이겨내줘서 훌륭하고 멋있다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박형식은 김원해, 전석호, 임원희 등 일당백을 해낸 씬스틸러 배우들에 대해 존경심을 드러냈다.

"정말 연기하면서 '이건 미쳤다'고 했어요. 선배들 연기에 웃음을 못참은 경우도 많았죠. 메이킹 영상보면 진짜 웃긴 장면이 많아요.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다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형식 "박보영, 사랑스러움 자체…눈에 하트 가득"(인터뷰③)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