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러노비타, 비데 600만대 생산 기념 '땡큐 페스티벌' 실시


오는 5월 31일까지 신제품 테라피 비데 등 대표 비데 제품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33년 전통의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국내 비데 업계 최초 누적 생산 600만대 돌파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땡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테라피 비데를 비롯해 노비타의 대표 비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적용 제품은 테라피 비데(BD-TE80M), 스마트플러스 비데(BD-AD700), 컴포트 비데(BD-N443), 헬시 비데(BD-KA237), 클린 비데(BD-KA433Y/RY/SY), 이지 비데(BD-RN630/R)의 총 6종이다.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스프레이와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의 3가지 물줄기를 제공,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다. 더블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탑재해 강력한 건조기능과 건강관리기능을 제공하며, 전용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릴렉스, 에너지, 쿨다운 등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플러스 비데'는 탈취와 건조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시트와 리모컨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최적의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을 적용해 최대 38%의 절전효과를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 IPX7 방수등급 인증을 획득해 물청소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헬시 비데'는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세정 전후 노즐 자동 세척 기능 등 비데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행사가 기준,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분리형 노즐 청소 커버와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을 적용한 '클린 비데'와 '이지 비데'는 비데 보상판매를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 또는 이지 비데를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 1년과 3년의 무상 AS와 함께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그간 자사와 자사의 비데 제품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땡큐 페스티벌을 실시하게 됐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데 할인은 물론, 다양한 증정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봄 이사철과 웨딩 시즌을 맞아 비데 구매를 고려하는 많은 분들께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비데 600만대 생산 기념 '땡큐 페스티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