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라인 캐릭터 의상 판매한다


라인프렌즈, 박승건 디자이너 푸시버튼과 협력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네이버 캐릭터 전문 계열사 라인프렌즈는 오는 14일부터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과 협력한 자체 의류 브랜드 'PLF'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푸시버튼(PUSHBUTTON)과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합성어인 PLF는 라인프렌즈가 푸시버튼의 박승건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의류 브랜드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PLF는 친구들과의 우정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다.

PLF 컬렉션은 프린트나 자수를 활용해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이미지를 강조하되, 스웨트 팬츠와 티셔츠 등 봄철 일상 패션으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을 통해 실용적인 의상을 추구한 게 특징이다.

남녀 성인용 의류와 악세서리 등 총 40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오는 4월 14일부터 라인프렌즈 가로수길 매장 및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가로수길점 및 온라인 스토어(4월 14일)을 시작으로 이태원점(4월 21일), 명동점(4월 21일), 두타 매장 입점(4월 28일) 등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또 홍콩, 일본, 대만 및 7월 오픈 예정인 뉴욕 타임스퀘어 정규 매장까지 PLF의 해외 판매를 확장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라인 캐릭터 의상 판매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