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상용차 전용 고객센터 오픈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응대 위해 평일 물론 공휴일 운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고객센터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자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오픈한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VOC(V고객의 소리)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현대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가능하며, 평일과 주말은 물론, 공휴일에도 상담 가능하도록 운영될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을 초청해 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H:EAR-O', 평일 및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상용차 전용 고객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