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삼성, 한타에서 ROX 압도하며 1세트 승리


기동전을 구사한 ROX를 한타로 꺾고 선취 득점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삼성 갤럭시가 한타에서 ROX 타이거즈를 압도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삼성은 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ROX에 1세트 승리를 거뒀다.

삼성은 '하루' 강민승의 리 신을 앞세워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정글 2대2 교전에서 카직스를 잡은 삼성은 리 신의 탑 갱킹으로 피오라도 끊었다.

ROX는 기동전으로 삼성의 운영을 저지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애쉬, 말자하의 궁극기를 모두 사용해 이즈리얼과 룰루를 잡은 ROX는 삼성의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했다. 삼성이 탑을 압박하자 ROX는 재차 바텀을 공략, 이즈리얼과 노틸러스를 잡고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해 초반 손해를 모두 만회했다.

삼성은 미드와 바텀 교전에서 ROX 4명을 잡고 분위기를 바꿨다. 리 신은 5킬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전장을 지배했다. 밀리던 ROX는 탑 2차와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해 글로벌 골드 균형을 맞췄다.

ROX가 피오라의 스플릿 푸쉬로 사이드 라인을 흔들자 삼성은 화염의 드래곤과 바론을 사냥했다. ROX가 한타를 열었지만 삼성의 반격에 전멸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삼성은 부활한 피오라를 잡고 포탑 3개와 바텀 억제기를 파괴, 글로벌 골드 차이를 5천 이상 벌렸다.

승기를 잡은 삼성은 거침없이 들어갔다. ROX가 저항했지만 격차가 너무 컸다. 마지막 한타에서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제외한 ROX 전원을 잡은 삼성은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삼성, 한타에서 ROX 압도하며 1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