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렌터카·그린카, 렌터카·카셰어링 부문 1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렌터카 11년 연속, 카셰어링 2년 연속 '톱'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와 카셰어링 그린카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의 렌터카 부문과 카셰어링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19회째을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스탁 주관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인증제도다.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주가와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호감, 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을 종합해 브랜드 순위를 결정한다.

롯데렌터카는 소유에서 이용으로 변화하고 있는 자동차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부터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신차장' 신차 장기렌터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트렌드인 전기 자동차 보급 활성화에 발맞춰 아이오닉 일렉트릭과 볼트EV 등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네이버(NAVER)와 함께 고객들이 그린카 차량 안에서 지도, 내비게이션, 뮤직, 검색, 뉴스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공동 개발 중에 있다.

또한 그린카는 고객 참여형 카셰어링 '캠퍼스카'로 사용자간 참여를 유도하고 P2P형 카셰어링을 통한 카셰어링 에티켓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모두 소비자에게 직접 평가 받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 인정받아 무척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자동차 생활을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렌터카·그린카, 렌터카·카셰어링 부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