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비 남자' 고은성 "관심 감사, 욕심 버리려 노력"


"본의 아니게 연습에 100% 할애 못해 불안감 크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팬텀싱어'와 '아이비의 남자'로 주목받은 배우 고은성이 뮤지컬 '스모크'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고은성은 극중 정원영, 윤소호와 함께 해 역을 맡는다.

23일 오후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된 뮤지컬 '스모크'(연출 추정화) 프레스콜에서 고은성은 "'팬텀싱어' 이후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끝내고 '스모크'에 참여했다. 관심은 많이 받는데 본의아니게 연습에 100% 할애하지 못해서 불안감도 크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더 찾아주시는 분이 많아서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컨디션 관리 잘하고, 불안감이나 잘 해야하는 욕심은 최대한 버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주어진 것 안에서 당장 내일 첫공연을 잘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스모크'는 천재 시인 이상의 작품을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로, 이상의 시 '오감도 제15호'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 모든 걸 포기하고 세상을 떠나려는 초, 순수하고 바다를 꿈꾸는 해, 그들에게 납치된 여인 홍이 함께 머무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뮤지컬 '스모크'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오는 5월28일까지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비 남자' 고은성 "관심 감사, 욕심 버리려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