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후아유서 '롤링스톤스·라몬즈' 의류 판매


브라바도, 이랜드와 손잡고 후아유 통해 패션 제품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유니버설뮤직 산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가 미국 록 밴드 라몬즈와 롤링스톤스의 의류 제품을 이랜드그룹의 SPA 브랜드 후아유(WHO.A.U)를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브라바도의 신제품은 라몬즈와 롤링스톤스를 상징하는 로고가 활용된 디자인으로 반팔 티셔츠, 스웨트 셔츠, 후디 제품으로 구성됐다.

롤링스톤스는 전성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 록 음악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위대한 밴드 중 하나다. 메인 보컬 믹 재거의 두꺼운 입술을 소재로 삼은 혓바닥 로고는 음악을 넘어 패션과 문화의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몬즈는 1974년 뉴욕에서 결성된 미국의 펑크 록 밴드로, 록 음악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선구자인 동시에 시대를 초월해 평단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적인 밴드다. 특히 라몬즈는 가죽 재킷, 청바지, 스니커즈와 장발로 대표되는 빈티지 패션의 원조이기도 하다.

후아유 명동점 3층에는 마치 공연장을 축소해 놓은 듯한 특별 섹션이 마련됐다. 특별 섹션은 '패션과 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이번 협업의 의미를 잘 보여주는 공간으로 앰프, 기타, 조명 등을 활용해 빈티지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이곳에는 라몬즈와 롤링스톤스의 다양한 포스터와 음반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라바도 관계자는 "국내 시장의 해외 콘텐츠 활용 의류가 대부분 해외 SPA 브랜드를 통해 수입·판매되고 있지만 후아유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우수한 생산력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후아유 외에도 꾸준히 국내 브랜드와 협업하며 다양한 해외 아티스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후아유서 '롤링스톤스·라몬즈' 의류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